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생용 기저귀 선택했어요 :D

신축성이 정말 좋아서 사이즈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지만!

중형 대형  특대형까지 사이즈가

다양하니 맞는 사이즈 선택하세요 이렇게

뛰어난 흡수력이면 산모나 환자가 불쾌감

없이 보송보송하게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인 깔개매트 침구 위에 갈아두면

비닐 방수막으로 침구 오염

걱정이 줄어들 수 있어서

더욱 위생적이에요 체온 유지도 잘하시고

물도 더 많이 마셔주면서 건강에

좀 더 신경 써야 할 것 같네요

여태 설명을 들으시고 양이 많은

본인은 해당되지 않는건가? 그런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몰리케어의 흡수력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흡수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소비자

연맹의 기저귀 성능 실험에서도

몰리케어는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었는데요

실제로 율피에는 피부 미백,

노화 방지, 변비와 설사를

멈추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차로 끓여먹기도 한다네요 특히

나이드신분들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서

따가울 수 있는데 그나마 피부에

닿이는 부분이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병원복은

대부분 펑퍼짐하게 되어 입고 있으면 티가

많이 나지 않고 너무 어벙벙한

느낌도 아니니까 편안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환자의 거동이 불편해

지면서 가장 힘든 점 중의 하나는

배변 관리가 아닐까 싶어요 다른 기저귀와

다르게 속에 엠보싱이 들어가 있어서

부드럽고, 겉면 소재도 부드럽고

좋아요 기저귀 차면서 욕창, 기저귀 피부염

예방하려면. 피부에 소변이 닿지

않는 게 가장 중요 간장

물 1,000ml를 만들어

기저귀에 부어 봤는데, 놀라울

정도로 빨리 흡수되면서 옆으로 흘러내리거나

바깥으로 수분이 베어나는 일 없이

말끔하게 흡수되는 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소변후 착용을 해도 불쾌한

냄새없이 하루종일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3D공법 사용으로 우수한

통기성 및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행외출

쇼핑등 외부 활동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출산 준비하실 때

반듯이 준비하는 산모 패드용으로

테나 컴포트 노말 일자형

패드와 입는 팬티형 테나

언더웨어 슬림 중형이 인기가 많답니다.

지인한테 테나 언더웨어

슬림 중형을 써보라고 전했는데요

팬티형 기저귀는 프리미엄, 오리지널,

일반형, 실속형이 있답니다.

체형별로 선택이 가능해 소중형, 중대형,

대특대형, 특대점보형이 있네요

60년 이상의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유명한 기저귀

브랜드더라구요 실금 기저귀이자 성인용

귀저기인 참사랑 기저귀를

선택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몰리케어 엘라스틱은 몰리케어에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되며 형태가

조금 변형되었어요